요금안내 프리미엄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별내점의 요금안내입니다.
- 상담 및 예약
- 031-838-1000
-
월~금요일 09:00 ~ 18:00
주말/공휴일 09:00 ~ 18:00
이용요금 안내
세부내용 | 단위 | 요금 | 비고 |
---|---|---|---|
숙박(13박 14일) |
2주 |
290만원 |
|
식사(1일 3식) |
2주 |
||
간식(1일 3회) |
2주 |
||
신생아 관리 |
매일 |
||
산모관리 |
매일 |
||
청소,세탁 |
매일 |
||
산후 관리 및 신생아관리 교육 등 주간프로그램 |
1주~2주 |
입실료 미포함 (서비스로 제공) |
상황에 따라 일부 프로그램 내용은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|
기타 편의 시설물 이용(유축기, 좌욕기 등) |
|
|
|
세부내용 | 단위 | 요금 | 비고 |
---|---|---|---|
보호자 식사 |
1회 |
10,000원 |
|
입실연장 |
1일 |
220,000원 |
|
신생아 관리 추가 (다둥이) |
1명 |
120만원 |
|
스튜디오 촬영 |
3회 |
무료 |
만삭, 신생아, 50일 사진 촬영 및 앨범 제공 |
환불규정
구분 | 피해유형 | 보상기준 |
---|---|---|
입소전 계약해제 |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|
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% 배상 |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|
[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] 계약금 전액 미환급 |
|
[입소예정일 전 10일~20일] 계약금 30% 환급 |
||
[입소예정일 전 21일~30일] 계약금 60% 환급 |
||
[입소예정일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] 계약금 전액환급 |
||
입소후 계약해제 |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|
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, 총 이용 금액의 10% 배상 |
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|
총 이용금액에서 (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+ 총 이용 금액의 10%)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|
-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%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을 전액환급하고,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됩니다.
- 환불시 산전케어나 조리원 프로그램 관련 서비스를 받으셨을 경우 비용에 포함된 금액이므로 이를 차감한 비용이 환불됩니다.
- 산모 케어 기본 서비스는 산전 2회 / 산후 3회 제공 됩니다.